제 목 두근두근 하와이 5박7일><♡
작성자 정미화 등록일 2019-09-09
여행지 비치콤버 바이 아웃리거 오션뷰 5박







08.31 ~ 09.06 5박7일로 하와이 다녀왔어요



보통 궁금하신것들은 일정, 경비, 쇼핑리스트 일것 같아요


경비 : 패키지 474만원(와이키키 비치콤보 호텔) + 선택일정 + 일정에 포함안된 식비


쇼핑 : 노니, 알부민, 스피루리나(Spirulina)외 잡다구리

(명품은 안했슴 / 약 2,000 $ 세관신고 0원 ㅋㅋㅋJames Jeong Thank you!)

→ 솔직히 다른건 세관신고에서 많이 봐주는 편인데 명품(에르메스, 샤넬 등등)은 얄짤 없어서

구찌 제외하면 또이또이에요 그런데 구찌는 선호 브랜드가 아니라 ㅠ


일정 : 하나우마베이, 파라세일링, 전섬투어 & 아울렛 쇼핑, 헬기투어, 디너크루즈, 렌트카 자유일정



솔직히 하와이 7~9월이 안 좋은 날씨라고 하는데 8월말에 이정도면 저는 매우 만족!!


저희는 쇼핑 별 흥미없어서 이거 빼고 이야기 해볼께요!




세부일정(최대한 요약해서 씁니다)


1일차 : 말이 1일차지 사실상 2일차(저녁 10시 비행기로 하와이 가면 오후 1시정도 됩니다. 그런데 날짜는 그대로 (!?))

하와이는 한국보다 19시간이 느리기 때문이에요.(ex : 한국 1월 1일 00시 -> 하와이 12월 31일 5시)

도착해서 우리의 여행을 책임질 James Jeong을 만나면,

환영의 조개목걸이를 걸어주실겁니다. 그 뒤로는 몇몇군데 들러서 사진 찍고, 하와이 문화에 대한 설명 듣다가 밥먹고 호텔가서 체크인 하면

그날 끝납니다.



2일차 : 하나우마베이 스노쿨링 & 파라세일링(07:30 ~ 13:30)

OutDoor Activity 좋아한다면, 이거 완죤 대박! 특히 저희같이 물 만나면 범고래 되는 커플한테는 더더욱 대박!


두 일정이 끝나고 호텔오니 2시, 와이키키 시내 투어좀 해 주고, James Jeong이 미리 공유해준 맛집리스트 방문!


3일차 : 전섬투어 & 아울렛 쇼핑(08:00 ~ 20:00)

말 그대로 하와이 곳곳을 돌며 이쁜 사진 찍기, 추억남기기 매우 좋습니다. 강력추천!

여기서 James Jeong의 장풍샷을 포함해서 몇장 찍어주셨어요!(작가로 전업해도 될듯 하네요 )





 쇼핑하시거나, 면세정보 있어서 James Jeong께서 꿀팁 대방출 해주시니 귀담아 들으셈! 놓치면 후회해요

전반적으로 이날  James Jeong에게 들은이야기들이 많이 기억에 남음!

그리고 혹시나 여행중에 사고를 당해서 병원에 가도 무사히 귀국할수 있는 Tip도 주셨음!




4일차 : 헬기(08:00 ~ 12:00) / 디너크루즈(16:00~21:30)

헬기는 선택일정이라 두명이서 548 $ 냈습니다.(이게 제일 비싼일정인듯)

그런데 후회는 없었슴. 헬기 타는 시간 자체는 1시간 정도인데 무지개도 볼 수 있고 좋지요! ★.★


디너크루즈에서는 뷔페식으로 밥 먹으면서 저 먼 태평양의 바다석양도 볼수 있고 좋아요!




5일차 : 렌트카(자유일정)

일정에 없었지만 꼭 가보고 싶었던 곳들 다녀왔습니다.

오바마 비취(카알루아 해변)에서 스노쿨링에서 하지 못한 물놀이를 마저 했고

후마루히아 가든에서 숲속을 보면서 힐링했고

마지막으로 진주만을 가서 "Remember pearl Harbor" 의 역사적 현장도 느낄수 있었습니다.



6일차 : 귀국 ㅠ_ㅠ (11:20 공항으로 이동)

귀국전 James Jeong과 함께 Last Photo!



알로하~  팜투어!

허니문 아니어도 다음에도 이용할께요 고맙습니다.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정말 즐거운 신혼여행이었습니다.


















  • [하얏트 리젠시 오션뷰 6박]리오 가이드님, 지경민 가이드님을 칭찬합니다.

  • [하와이 프린스와이키키 오션프론트하버 4박]★ 20190901~20190906 짧지만 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