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우마베이


오아후섬 최고의 스노클링 스팟으로 유명한 해양 보존 구역에서 열대어들과 스노클링

오아후에서 놓치지 말아야할 즐길거리 1순위인 하나우마 베이를 소개합니다!
말굽 모양으로 생긴 하나우마 베이는 '굽어진 해안'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요~
화산 폭발로 만들어진 610m 의 해변이 오아후 동쪽 해안을 따라 위치해 있답니다.



하나우마 베이의 오픈 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고 매주 화요일은 휴무랍니다!
일정을 꼭! 체크해주세요^^
주차비는 $1이고 입장료는 $7.5입니다~




오아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을 자랑하는 하나우마베이는 해양생물 보호 지역으로 눈부신 백사장과 산호초, 녹색 거북, 400여 종이 넘는 열대어를 볼 수 있으며 낚시, 생물들의 소유, 해양 동물과 산호초를 만지는 일, 먹이를 주는 등의 불법행위가 철저하게 관리되고 있어요.





하나우마 베이 전망대에서 하나우마 베이를 내려다보면 바다에 거뭇거뭇한것들이 보여요! 


그것은 모두 산호초인데요~ 산호초가 많은 만큼 다양한 물고기들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하나우마베이는 앞바다의 암초들이 거친 파도와 해류를 막아주어 최적의 스노클링 장소를 만들어줘요. 


수심이 얕기 때문에 누구나 안전하게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죠!

스노클링 장비 대여 또한 가능하답니다 :)


 


하나우마 베이 TIP!


①하나우마 베이에서 스노클링을 즐길실때는 산호가 많아 위험할 수 있으니 아쿠아슈즈를 꼭! 챙겨가세요!



②또, 비치 파라솔이 구비되어 있지 않으니 햇빛 가림용으로 큰 우산을 준비해 가시면 좋아요!

  • [교통]트롤리 버스

  • [먹거리]치즈케익팩토리